일본 전자기기 면세
일본에서 올드아이폰을 살 예정인데ㅜ 거기서 면세받고 올드아이폰을 산 다음에 그걸 개봉해서 사용하면 안대는 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일본에서 올드아이폰을 살 예정인데ㅜ 거기서 면세받고 올드아이폰을 산 다음에 그걸 개봉해서 사용하면 안대는 건가요?
소모품(음식류, 약품류)만 안되고 전자기기는 사용가능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