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돈보다 경험?

세계여행, 돈보다 경험?


맞는 말이긴 합니다

돈이 있을때는 시간이 없고, 시간이 있을때는 돈이 없죠

돈,과 시간이 있을때는 체력이 안되구요

여행을 참 좋아 하는 50대 인데요

저도 20대 초반 부터 여행 많이 다녔어요

돈 없으면 노숙도 해보고, 여행중에 노가다 하면서 벌면서 다니기도 했구요

여행이라는게 돈 넉넉히 가지고 좋은 항공,좋은 호텔만 다니면서

여유롭게 다니는게 좋을때도 있지만

젊었을때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자고, 길거리 천원 짜리 음식을 먹어도 좋을때가 있습니다

저도 캄보디아에서 하루 700원 짜리 도미토리에서 잔적도 있어요

여행이 인생에 경험이 될수도 있고, 삶에 이정표가 될수도 있으니

계획 잘 잡아서 일찍 다녀 오시기 바랍니다

나이 먹으면 그런 열정이 자꾸 없어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